• 01. 이용요금안내

    구분 게임구성 정상가 할인가 비교
    서바이벌게임 (군복+장비+교육) 자동건 전술 3게임(2시간) (150발/2시간)   20,000원 (1인) 단체 예약시
    할인가능
  • 02. 서바이벌게임 기대효과

    1. 대자연속에서 팀웍을 형성하여 협동, 단결심과 상부상조의 동료애를 기릅니다.
    2. 경쟁과 팀웍을 통하여 새로운 경쟁의식 및 성취감을 유발 합니다.
    3. 훈련을 통하여 강한 정신력과 극기력, 인내심을 배양합니다.
    4. 조직력의 강화 및 화합의 분위기를 창조하여 조직원의 마음을 하나로 묶습니다.
    5. 창조적이고 유기적인 조직 행동을 통해 진취적 인간상을 만듭니다.
  • 03. 서바이벌게임 경기규칙

    페인트볼 스포츠는 모의전투 게임이기 때문에 실제로 페인트볼에 맞아 사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하지만 게임의 재미는 무엇보다도 팀의 승패에 있기 때문에 정해진 규칙은 엄격히 지켜야만 안전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특히 탈락자 규정이나 안전수칙 준수는 필수입니다.
    - 모든 게이머들은루에 따라 정정당당하게 게임에 임하도록 한다.
    - 게임도중 안전을 위하여 절대 보호장미(헬멧,고글)를 해제해서는 안된다.

  • 01. 산악오토바이 이용요금

    구분(1인기준) 10인 이하 10인 이상 비고
    1시간 체험 20,000 18,000 10인 이상 단체
    사전 예약시 20% 할인
    산악코스 1시간 25,000 20,000
    산악코스 2시간 50,000 40,000
  • 02. 산악오토바이 소개

    ATV(All Terrain Vehicle)는 4륜 오토바이 또는 산악 오토바이라고도 불리며 어떤 험한 길이라도 달릴 수 있다는 의미이다 원래 농장용기계로 개발되어 농업용이나 운송용으로 사용을 하였으나 점차 레저스포츠로 발전하여 외국의 경우 대규모의 ATV대회 까지 열리고 있다.
    국내에 도입된지는 약10여년정도 되어가며, 몇년전부터 동호인들이 늘어나면서 새로운 가족 단위 레저로 각광받고 있다. ATV는 비포장도로는 물론 자갈이나 모래밭. 작은 웅덩이나 둔턱. 언덕에 이르기까지 웬만한 곳은 거침없이 나아간다. 1.5m 내외의 자그마한 몸체에 4개나 달린 큼직한 발통이 매력적이다. 마치 장난감처렁 보이기도 하지만 짚차가 못올라가는 곳을 올라갈 수 있을 정도롤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바퀴가 4개이다 보니 웬만해서는 넘어질 일도 없으며, 주행방법도 아주 간단하고 아직 면허도 필요 없으므로 남녀노소 누구나 5분정도의 안전교육반 받으면 ATV의 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놀이공원에서 타는 어떤 놀이기구 보다 더 쉽고 재미있으며, 대자연속에서 직접 ATV를 조종해서 해치고 나가는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이다.
    보기보다 운동량도 많은 ATV를 즐기다 보면 체력이 많이 소모되고, 균형감각이 발달된다. 도로교통법상 농기계로 분류되어 도로주행을 할수 없다는 단점이 있고, 개인적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체저용 차량이나 트럭 등으로 운반하여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으므로 ATV체험장에서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하다. 우리나라는 산이 많은 지형여건상 ATV를 즐기기에는 최적의 요건을 갖추고 있으며 현재 많은 동호인들이 국내코스 개발에 힘을 쏟고 있어서 ATV가 활성화 될 날이 머지 않을 것 같다.

  • 03. 서바이벌게임 타는 요령

    1. ② 길고 부드러운 쇼버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 비스듬할 경우 타이어의 접지력이 생명인 바이크가 옆으로 밀리게 되어 중심을 잡기가 어렵게 됩니다.
    2. ② 길고 부드러운 쇼버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 순간적으로 무게 중심과 접지력을 콘트롤 해야 합니다.
      - 바이크의 쇼버는 평탄하지 않은 지면의 충격을 줄이기 위해서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3. ③ 엑셀레이터와 클러치의 조작에 민감해야 합니다.
      - 단순히 엑셀은 감으면 속도가 빨라지고, 클러치는 잡으면 동력이 끊긴다 라고 생각은 위헙합니다.
      - 미세한 조작의 차이로 성공과 시패가 갈립니다.
    4. ④ 바이크는 스스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 라이더가 주체이며 바이크는 라이더의 동작을 따라 움직여 줄뿐이며
      라이더가 바이크의 움직임을 부추겨 라이더가 행동한 결과를 얻는 것 입니다.
    5. ⑤ 연구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단지 장애물을 어떻게 넘는냐에 그치지 않고 어떤 기술을 익힐 수 있을지도 생각해 봐야 합니다.
      하나를 배워 열을 깨우칠 자세가 필요합니다.
  • 01. 수상레저 이용요금

    1. ① 수상스키(Water Ski) = 20,000원(1인요금)
      수상스키를 신고, 모터보트에 달린 줄을 잡고, 보트에 이끌려 가면서 물 위로 부상. 물의를 달리면서 물보라를 일으키고,
      묘기를 부리는 스포츠이다.
    2. ② 웨이크보드(Wake Board) = 20,000원(1회요금)
      모터보트가 만들어 내는 파도를 이용해 점프, 회전 등의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는 수상스포츠이다. 보트에 매달린 줄에 의지해
      수면을 달리는 점에서는 수상스키와 비슷하지만 웨이크보드의 특성상 수상스키에 비하여 훨씬 고난도의 묘기를 구사할 수 있는 점이 다르다.
      즉, 수상스키가 속도를 내는맛이라면 웨이크보드는 묘기를 부리는 맛에 탄다.
    3. ③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초보강습(지상교육 실습 2회) = 50,000원(1회요금)
      수상스키&웨이크보드 초보자를 위한 기초적인 지식과 요령 습득을 위한 2회의 강습을 실시합니다.
    4. ④ 바나나보트(Banana Boat) = 15,000원(1인요금)
      바나나 모양의 무동력 보트를 모터보트나 수상오토바이에 연결하여 수면 위로 달리는 것으로 수상스키와 비슷하고
      균형감각이 필요한 면에서는 래프팅과도 유사한 신종 레저 스포츠이다.
    5. ⑤ 더블땅콩보트(Double Peanut Boat) = 18,000원(1회요금)
      땅콩모양의 보터, 주로 로프로 연결된 모터보트에 이끌려서 수면 위로 달린다.
    6. ⑥ 플라이피쉬(Fly Fish) = 18,000원(1회요금)
      모토보트에 로프로 연결한 가오리 모양의 고무보트에 매달려서 타는 신종 수상 스포츠